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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상품구매시유의사항 목록

  1. Q

    가격

    Q. 동네대리점과 어떤차이가 있나요?


       A. 일반동네대리점은 할인이 없지만 저희는 슈팅할인이 있어서 저렴합니다.



     Q. 2대할건데 추가적으로 할인이있나요?


        A. 공동구매방식으로 진행중이라 추가할인은 어렵습니다.



     Q. 약정/할부는 1년가능한가요?


        A. 약정은 요금할인, 공시지원 모두 동일하게 2년 입니다 할부는 24개월로만 진행되며, 개통 후 고객센터에서 할부금수납 가능합니다.         (중도상환수수료없음)



     Q. 부가서비스는 필수인가요?


        A. 저희는 고객님들의 편의를 위해 부가서비스는 따로 넣지 않습니다.



     Q. 현금완납 진행하고 싶습니다


        A. 개통후 114 또는 대리점 방문하셔서 카드 및 이체로 할부금수납이 가능합니다.

     


     Q. 2G서비스 종료


        A. 2G -> 5G 기기변경시 최대70프로 요금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높은요금제를 사용해도 슈팅할인은 슬림요금제 기준으로 적용됩니다.



     Q. 접수 후에 가격이 변동될  수 도 있나요?


       A. 시장안정화가 지속되어서 그럴수는 있지만 , 개통이 불가능 할수는 있어도 , 가격이 더 비싸지거나 그런일은 없습니다.



     Q. 요금제 유지기간은 어떻게 되나요?


       A. 공시지원금 185일 / 요금할인(선택약정) 경우 130일 입니다.

           유지 기간 지나고 요금제 하향 조정 하세요!

           고가 요금제 개통 후 저가 요금제로 하향 시 위약금 50만원 청구됩니다.
  2. Q

    접수

    Q. 요금납부 계좌 또는 카드를 다른사람 명의로 가능할까요?


         A. 죄송하지만 본인명의로만 가능하며, (청소년은 법정대리인 가능) 개통 후 114로 변경가능합니다.



    Q. 기존휴대폰 할부금/위약금 정리해야하나요?


         A. 번호이동, 기기변경시 발생하는 위약금이나 이중할부금은 별도로 안내드리지 않습니다.(익월요금으로 합산청구)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꼭 사전조회 후 접수 바랍니다.



  3. Q

    폰메리카노 헤택

    Q. '친구/지인/가족/ 등 지인 추천 시 건 당 2만원 지급 (무제한)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A. 24일 이후 개통자명 전달 시 지급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2. 슈팅 할인 -> 홈페이지 참고 



    ''저희가 유명한 이유가 있습니다 믿고 신청해주시면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4. Q휴대폰

     Q. 휴대폰은 새 것인가요?


        A. 저희는 공식 휴대폰 쇼핑몰이며 휴대폰은 모두 미개봉 새 휴대폰입니다.



    Q. 언제까지 대기 / 개통 지연 해야 하나요?


         A. 고객님 성함과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최대한 신경 써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Q. 선불 폰 쓰고 있는데 번호이동 / 기기변경 가능하나요?


         A. 후불에서 후불만 개통 가능합니다~ ^_^

  5. Q

    결합할인 & 제휴카드 

    Q. 결합할인은 유지되나요? 재신청해야하나요?


         A. 기기 변경인 경우 결합이 유지되고(5G기변시 변동있을 수 있습니다), 통신사 이동이신 경우는 개통 후에 대리점 방문해서 결합신청 가능합니다 (1달 이내)



    Q. 제휴카드 할인은 언제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개통 후 2주일 내로 할인신청하셔야 하며, 제휴카드 발급신청은 114에서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사이트 내 공지사항에서 '제휴카드' 검색)

  6. Q배송

    Q. 오늘 신청, 주문하면 언제 배송 가능 할까요?


         A. 재고는 물류팀이 따로 있어서, 재고가 발송이 된다면 운송장 번호를 문자로 보내드리고 있으며 당일 발송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담당자가 따로 연락 드리고 있습니다. 최대한 빠른 배송해보겠습니다.



    Q. 배송 받았습니다. 어차피 개통할 건데 뜯어봐도 되나요?


         A. 통신사에서 어떤 지침이 내려올지 모르기 때문에 개통되기 전에는 절대 개봉하시면 안됩니다 



    Q. 퀵으로 받을 수 있을까요?


         A. 모든 배송은 택배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 ㅠ.ㅠ 



    Q. 배송 날짜


        A. 당일 접수 후 4시까지 해피콜까지 완료 시 당일 발송되며 대부분 1-2일정도 소요됩니다.

             다만 지역이나 택배사별로 상이할 수 있기 때문에 참고부탁드리겠습니다^^

  7. Q개통

    Q. 개통 연락은 주나요?


         A. 따로 연락은 드리지 않고 고객님 사용하시던 휴대폰이 전화사용 끊기시면, 개통된 거라 생각하시고 저희 쪽에서 보내드린 기기 개봉하시고 유심 넣어서 바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Q. 안정화는 언제 풀릴까요?

         A. 대략 3일~1주일 정도 생각하고 있으며, 더 길어질 수도 있습니다 ㅠ.ㅠ 공무원분들이 개통 하지마! 하고 계십니다ㅠㅠ



    Q. 지금 쓰고 있는 핸드폰 데이터 연결이 끊겼는데 새 폰으로 개통완료된 건가요?

         A. 네 맞습니다 , 유심을 넣어서 전원켜시면 사용가능하십니다.



    Q. 신청하면 개통은 언제 되나요?


         A. 통신사이동(번호이동)의 경우 기기 수령 후 당일~5일, 기기 변경의 경우 신청 당일~3일 정도 이며 시장 안정화 적용 시 10일까지 걸릴 수도 있지만, 시장 안정화인 경우 통신사 자체적으로     적용이라 어느 판매처든 다 동일하게 적용 받습니다.



    Q. 계약서 보내주실 수 있나요?


         A. 접수하신 마이 페이지로 계약 내용이시며, 가입 내역 확인서 메일로 보내드릴 수는 있고,

             '통신사별 모바일 고객센터(통신사 고객센터 어플)'을 통해 확인하시면 할부원금, 요금제 등 직접 확인가능합니다.



    Q. 개통 연락 주나요?

         A. 고객님 사용하시던 휴대폰이 먹통/끊김 현상이 발생되면 개통된거라 생각하시고 저희 쪽에서 보내드린 기기 개봉하시고 유심을 넣어서 바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 )


  8. Q

    개통불가

    Q. 개통이 불가한 유형은 어떻게 되나요?


         A. 법인사업자, 다회선 사용자, 단기 사용자, 신규 가입, 알뜰폰 사용 중이신 고객님들은 실례지만 진행이 불가합니다.

  9. Q

    자급제

    Q. 자급제가 더 싸지 않나요?


         A. 자급제도 싸게 사려면 신용 카드를 사용 해야 하는 조건이 있으며, 자급제 요금제 1~2만원 사용 할 고객이라면 자급제가 더 쌉니다.

      

           - 그 외에는 공시지원금 + 판매자 할인 받고 추가로 제휴 카드 할인 30만원 사용 시 월 13000원 할인을 적용하면 자급제 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즉, 판매자 할인 없이 대리점에서만 구매하는 고객이라면 자급제가 더 쌀 수는 있어도, 폰메리카노, 옆커폰 등 판매자 할인이 들어가면 자급제가 더 비쌉니다.

  10. Q위약금

    Q. 위약금


         A.  2년 약정 중 18개월 이상 쓴 경우, 기기변경 시 위약금 유예, 2년 쓰고 재약정 할 경우, 첫 재 약정이시면 유예되고, 2번째이시면 1번째 유예된 위약금이 발생하십니다.


    Q. 위약금 대납


         A. 현재 새 휴대폰에 슈팅 할인이 들어가고 있어서, 기존에 위약금이 남으신 것은 고객님께서 납부를 해주셔야 합니다. 제휴카드에는 2가지가 있습니다.

              번호이동, 기기변경시 발생하는 위약금이나 이중할부금은 별도로 안내드리지 않습니다. 현재 사용중인 통신사 고객센터를 통해 꼭 사전조회 후 접수 바랍니다.


  11. Q할부금

    Q. 현재 할부금이 남아있는데 개통은 될까요?


         A. 전 단말기 할부량은 무관하게 개통은 가능하십니다^_^, 다만 고객님들마다 신용도에 따른 할부한도가 제한되어있을 수 있어 이중할부가 있으신 경우에는 개통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가급적이면 이중할부 중 1회선정도는 정리를 해주시는 것이 원활한 진행에 도움이 됩니다.

              남은 할부는 남은 개월 수 만큼 매월 일할청구 되시거나, 114 통신사 고객센터로 한번에 수납도 가능하십니다.

  12. Q

    M월 15일에 개통했다면 요금은 어떻게 나오나요?

    M월 1일부터 14일까지 기존 휴대폰 사용요금, 15일~월말까지 변경 휴대폰 사용요금이 M+1월 중순에 합산 청구 되십니다.


  13. Q

    기기변경 / 번호이동

    Q. 기기변경 개통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 기기변경의 경우 선개통되어 진행중입니다! 기존휴대폰에 끊김현상, 또는 114개통문자를 받으셨을 경우에 개봉하여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위 개통현상이 발생하지 않으셨다면, 개통 지연으로 선재고발송된 상태이오니 고객센터번호 1661- 7637 또는 QnA 게시판을 통해 기기변경 개통요청 부탁드립니다



    Q. 번호이동 개통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A.  번호이동의 경우, 재고수령 후 개통요청을 따로 해주셔야합니다! 고객센터번호 1661- 7637 또는 QnA 게시판을 통해 개통요청 해주시면 됩니다:)


  14. Q

    미성년자 및 대리인 구매

    Q. 대리인 구매는 어떻게 진행 될까요?


         A. 미성년자 자녀의 폰일 경우

             - 법정 대리인 신분증, 등본 스캔 후 이메일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연락가능번호에 법정대리인의 연락처를 꼭 기재해주세요.

           

             부모님 또는 가족폰

             - 개통자 번호나 연락가능번호를 기재해주시면 해피콜 진행 시 참고하여 연락드리겠습니다.

             http://phonemericano.com/bbs/board.php?bo_table=notice&wr_id=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