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진행하는방법!
페이지 정보
본문
개통 진행 방법
1.개통은 순차 진행됩니다.
(정확하게 고객님 한분 한분 진행 중 입니다. 주문 폭주로 인하여 상담이 지연 되시는 점 깊은 양해 구합니다.. 안심하시고 잠시만 참고 기다려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2.개통되기 전까지는 절대 개봉하지 말아주세요.
이유는 기기를 받으시더라도 "개통과정에 있어 특별한 문제가 있으신 고객님들"은 개통이 불가하기 때문에 반품도 불가 할 뿐더러 기기 값을 일.시.불로 청구하셔야 되기 때문입니다.
(개통 전에 개봉하시면 반품도 절대불가합니다.)
3."기기변경 개통"
-경우에는 "개통완료 문자를 받으신 후" 새 기기를 개봉 해주세요!!! 기존의 기기에 있던 유심을 꺼내서 새 기기에 넣어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혹여나 기존의 사용 중인 휴대폰이 먹통이 되거나 통신 불량인 현상이 발생 된다면, 개통이 되었구나 생각하시고 유심을 새 기기에 갈아 끼우신 후 전원을 껏다 켰다 해주세요.
반복해도 안될 시 카카오톡 플친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새 기기를 받기 전 선개통완료 됐을 경우 ※참고)와 같은 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니 그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휴대폰 전원을 껏다 켜주면 됩니다. )
4. "번호이동 개통"
의 고객님은 새 기기를 받으신 후 연락 주시면 개통 진행 도와드립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문자로 "통신사/성함/전화번호/번호이동/개통요청" 이라고 기재해 주시면 개통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개통 전 절대 개봉을 금지합니다. 2번을 참고해주세요.)
배송이 완료된 고객님은
현재 순차적으로 개통 진행 중 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