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연속 최우수 판매

HOME>고객센터>공지사항

공지사항

개통진행하는방법!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973회 작성일 2020-08-16

본문

개통 진행 방법


1.개통은 30일부터 순차 진행됩니다.

(정확하게 고객님 한분 한분 진행 중 입니다. 주문 폭주로 인하여 상담이 지연 되시는 점 깊은 양해 구합니다.. 안심하시고 잠시만 참고 기다려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2.개통되기 전까지는 절대 개봉하지 말아주세요.

  이유는 기기를 받으시더라도 "개통과정에 있어 특별한 문제가 있으신 고객님들"은 개통이 불가하기 때문에 반품도 불가 할 뿐더러 기기 값을 일.시.불로 청구하셔야 되기 때문입니다.

(개통 전에 개봉하시면 반품도 절대불가합니다.)


3."기기변경 개통

    -경우에는 "개통완료 문자를 받으신 후" 새 기기를 개봉 해주세요!!! 기존의 기기에 있던 유심을 꺼내서 새 기기에 넣어서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혹여나 기존의 사용 중인 휴대폰이 먹통이 되거나 통신 불량인 현상이 발생 된다면, 개통이 되었구나 생각하시고 유심을 새 기기에 갈아 끼우신 후 전원을 껏다 켰다 해주세요.

     반복해도 안될 시 카카오톡 플친이나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새 기기를 받기 전 선개통완료 됐을 경우 ※참고)와 같은 현상이 일어날 수 있으니 그때는 당황하지 마시고 휴대폰 전원을 껏다 켜주면 됩니다. )



4. "번호이동 개통"

    의 고객님은 새 기기를 받으신 후 연락 주시면 개통 진행 도와드립니다.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나, 문자로 "통신사/성함/전화번호/번호이동/개통요청" 이라고 기재해 주시면 개통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개통 전 절대 개봉을 금지합니다. 2번을 참고해주세요.)


배송이 완료된 고객님은 

현재 순차적으로 개통 진행 중 입니다.